↑ ‘프로듀스X101’ 순위발표식 김요한 김우석 이진혁 사진=Mnet ‘프로듀스X101’ 캡처 |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프로듀스X101’에서는 코앞으로 다가온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오를 연습생을 가릴 3차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이날 순위발표식 1등은 위 김요한 연습생이 차지했다. 2등은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3등은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연습생이었다.
그 뒤를 이어 4등 PLAN A 한승우, 5등 젤리피쉬 김민규, 6등 위에화 조승연, 7등 MBK 남도현, 8등 스타쉽 송형준, 9등 브랜뉴뮤직 이은상, 10등 C9 금동현이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20등은 iMe KOREA 이세진으로 20등 내 이름을 올려 생존할 수 있었다.
김요한은 “가족들이 제가 힘들어할까봐 걱정을 많이 해주신다. 저 정말 괜찮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며 눈물을 흘렸다.
눈물의 순위발표식이 끝난 후 데뷔 평가 곡이 공개됐다. 첫 번째 곡은 ‘Lion Heart’ 등을 작곡한 Sean Alexander의 ‘To my World’, 두 번째 곡은 후이와 Flow Blow의 ‘소년미(少年美
‘소년미’ 팀은 이진혁을 리더로 김우석, 남도현, 손동표, 강민희, 구정모, 이한결, 송유빈, 함원진, 토니 연습생이 한데 모였다.
‘To My World’ 팀에는 송형준을 필두로 김요한, 한승우, 김민규, 조승연, 이은상, 금동현, 차준호, 황윤성, 이세진 연습생이 자리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