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십센치, 오늘(20일) ‘호텔 델루나’ OST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공개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십센치가 부른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 Part.2 OST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를 전격 공개한다.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는 어쿠스틱 사운드로 구성된 팝 발라드곡으로, 권정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아련한 그리움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 가득한 노래이다.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을 작곡한 이승주와 펀치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 등을 히트시킨 최인환이 공동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전의 십센치의 곡 분위기와는 다른 아련하고 감성 짙은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는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 도깨비의 '첫눈처럼 너에게
이처럼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과 음원강자 십센치가 만나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