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연예인 데뷔설을 부인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박연수 송지아 모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녹화에서 박연수는 '송지아 화보'를 언급하며 "화보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 JYP에서는 미팅도 아닌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라고 말했고 이 내용이 24일 먼저 알려져 종일 큰 화제를 모았다.
박연수의 JYP 제안 공개에 '해투4' 방송을 앞두고 송지아를 향한 관심이 폭발했다. 송지아가 JYP의 제안을 받아들였는지, 그래서 연예인으로 데뷔하는 건지에 대한 관심이 제일 컸다.
딸 송지아에 쏠린 뜨거운 관심에 박연수는 이날 오후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뒤 "(송지아는) 프로골프선수가 꿈입니다. 골프에만 집중할 거예요~"라며 송지아의 '연예인 데뷔설'을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아는 블랙 민소매와 화이트 스커트로 구성된 골프웨어를 입고 골프백에 기댄 채 포즈를 취했다. 송지아가 작은 얼굴과 오밀조밀 이목구비로 '완성형 미모'를 뽐낸 가운데 '수지 닮은꼴' '유이 닮은꼴' 미모가 빛난다.
누리꾼들은 "송지아 너무 예뻐요", "예쁜 지아 화이팅", "송지아의 꿈을 응원합니다", "기사 봤어요. '해피투게더4' 잘볼게요", "지아 응원합니다", "'해피투게더4'에서 댄스 실력을 맘껏 발휘했다니 너무 기대되요", "모든 걸 잘하는 지아"라며 응원을 보냈다.
송지아는 이혼한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로 2013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mkpress@mkinternet.com
사진| 박연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