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왕-나스나길` 이호원, 신원호, 한현민, 이나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8월 9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
이호원, 신원호, 이나은, 한현민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이 8월 9일 편성을 확정했다.
26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힙합왕-나스나길’(극본 권수민, 연출 이준형, 제작 (주)지포틴엔터테인먼트, 실크우드(주), 배급 투자 컨버젼스티비 이하 ‘힙합왕’)은 지난해 12월부터 촬영을 시작해 최근 모든 촬영을 마무리지었다.
‘힙합왕-나스나길’은 오는 8월 9일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6주간 시청자를 만난다. 방송 시간 역시 30분으로 여느 드라마와 달리 파격적이다. 미니 드라마인 만큼 향후 시즌제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겸 배우 이호원을 비롯해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해커 ‘태오’ 역으로 주목받은 그룹 크로스진 멤버 겸 배우 신원호,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10대들의 대세로 떠오른 에이프릴 이나은, 화제와 이슈를 몰고 다니는 모델 한현민 등이 출연한다.
‘힙합왕-나스나길 한국 최초로 본격적인 힙합 문화 현상과 그 세계를 신선한 터치로 그려낼 정통 힙합 음악드라마이자 성장 드라마다. 특히 기획 단계부터 힙합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 ‘총각네 야채가게’와 바비킴, 윤미래, 성시경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이준형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음악적인 감각과 드라마의 완성도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