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수현 유튜브 채널 ‘오오쿡방’ 운영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매주 화요일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에 업데이트되는 ‘오오쿡방’은 신수현이 싱그러운 매력과 독특한 제조법을 제공하는 스낵컬쳐 콘텐츠다. 지금까지 매운 불어묵을 비롯해 손만두, 토계볶음, 마라샹궈 등 다양한 음식에 도전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였다.
‘오오쿡방’에서 신수현은 요리를 할 때 청순 비주얼을 뽐내며 요리에 열중하다가도 적재적소에 맞는 차진 멘트를 곁들여 쿡방에 재미를 불어넣는다. 칼질 등은 소박하지만 가공되지 않은 손놀림으로 그녀 본연의 모습이 그대로 전해진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는 모델 최연수와 함께 출연해 손만두와 불어묵 김밥을 만들며 귀여움이 2배로 터지는 에피소드를 만들기도 했다. 두 사람은 ‘프로듀스 48’에 함께 출연, 함께 꿈을 향해 걸어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한 바 있다.
여기서 신수현은 자신보다 능숙하게 요리하는 최연수를 보고 “쓰앵님”이라고 말하는 등 애교 넘치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기도 했다. 자신이 만든 음식을 “짜긴 해도 맛있게 짜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다”라고 표현하는 등 맛깔나는 멘트까지 연발
‘눈송이’ 뮤직비디오에서 아련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프로듀스48’ ‘믹스나인’ 등에서 한계 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을 입덕시킨 신수현이 크리에이터까지 도전해 활동 영역을 넓힌 가운데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