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예련이 딸 돌잔치에 참석해준 배우 박정아, 소이현, 가수 왁스에 고마움을 전했다.
31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요 언니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차예련은 “항상 옆에서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는, 이런 좋은 사람들과 좋은 날 함께 할 수 있다는 건 너무 소중하고 행복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끼는 순간이에요"라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지만 사랑하는 이현 언니도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모두들”이라며 배우 소이현, 박정아, 왁스를 태그해 감사 인사를 했다.
사진 속 차예련은 딸 돌잔치에서 왁스, 박정아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세 사람의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차예련은 두 사람을 다정하게 껴안으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왁스는 지난 30일 "우리 인아가 벌써 첫돌을 맞이했네..너무축하하고..지금처럼 사랑스럽고 예쁘게 자라렴~~^^ #주인아 #돌 #사랑해#엄마 #차예련 #아빠 #주상욱 #주인공빠진사진 #박정아 #더라움 #행복한시간#행복한추억#우린가족 #주혜리"라는 글과 함께 차예련, 주상욱 부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왁스는 차예련, 주상욱 부부 사이에 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주상욱은 차예련과 왁스를 훈훈하게 보고 있다.
박정아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생일파티#차예련#축하해 #주상욱 건강하고 밝고 지혜롭게 자라길 바래~오랜만에 만난 #왁스 언니! 날씨도 좋았고 모든것이 좋았던 파티~^^ 아가가 커간다는건 축복!! 참 더딘 것 같지만 엄청빠른 시간!!#축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차예련, 왁스와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지난 2017년 결혼, 지난해 7월 30일 딸 인아 양을 품에 안았다. 지난 30일 인아 양의 첫 돌잔치가 열렸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차예련, 왁스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