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19일 데뷔’ VIINI(권현빈), 첫 솔로 타이틀곡은 ‘도깨비방망이’

기사입력 2019-08-13 11:3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하는 VIINI(권현빈)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VIINI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멘션(DIMENSION)’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 ‘짠해(BITTERSWEET)’를 시작으로 ‘도깨비방망이(GENIE)’, ‘나쁜 말(BAD)’, ‘애틋해(AFFECTION)’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 ‘도깨비방망이’로, 서브 타이틀곡 ‘짠해’와 함께 VIINI의 데뷔 앨범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와 더불어 크레딧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의 ‘휘파람’, ‘마지막처럼’, ‘FOREVER YOUNG’ 등 수많은 히트곡을 공동 작곡한 퓨처 바운스(FUTURE BOUNCE)를 포함, 아이확(iHwak), 빅톤(BIGTONE)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함께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VIINI 또한 이번 앨범 전 트랙에 직접 작사, 작곡 참여하며, JBJ때와는 다른 힙합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성장과 본인의 풍부한 음악적 포텐셜을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VIINI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멘션’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