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팀 SuperM(슈퍼엠)의 첫 미니앨범 ‘SuperM’이 4일 월드와이드 공개된다.
Super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은 이날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후 1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곡 ‘Jopping’(쟈핑)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된다.
타이틀곡 ‘Jopping’은 웅장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일렉트릭 팝 장르 곡이다. ‘우리만의 무대를 불태우고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SuperM의 차원이 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SMP(SM Music Performance)의 정수를 만날 수 있다.
‘Jopping’ 뮤직비디오는 SuperM 일곱 멤버들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려한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앨범에는 이 외에도 ‘I Can't Stand The Rain’(아이 캔트 스탠드 더 레인), ‘2 Fast’(투 패스트), ‘Super Car’(슈퍼 카), ‘No Manners’(노 매너스) 등 SuperM 멤버들의 슈퍼 시너지를 담은 총 5곡이 수록됐다.
SuperM은 오는 5일 오후 7시(미국 서부시간PST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