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방찬, 한, 필릭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9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 컴백을 앞두고 5일 자정 방찬, 한, 필릭스의 이미지 6장을 오픈했다.
세 멤버는 날것의 매력과 패기 넘치는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스테이(STATY : 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찬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길거리를 배경으로 강렬하고 시크한 눈빛을 발산했다.
한은 매력적인 무쌍 눈매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스웨그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필릭스는 핑크빛 헤어로 변신해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Double Knot'은 신발 끈 두 번 묶고 앞을 향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아홉 멤버들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힙합 비트가 만나 강렬한 분위기의 곡을 완성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Double Knot'을 시작으로 2019년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11월 23일, 24일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열고 열정으로 꽉 찬 무대를 선보인다.
또 아직 베일에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Double Knot'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