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 화사와 문별이 ‘퀸덤’ 인증샷을 공개했다.
화사와 문별은 지난 10일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무무들! 매력적인 보이스 막둥이와 퍼포먼스 맛집 둘째의 무대 모두 본방사수 하셨나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맘무(마마무)의 무대는 다음 주에 방송되오니 오늘 밤은 막둥이와 둘째의 무대와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과 화사는 소파에 기대어 앉아 나란히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사는 오렌지색 드레스를 입고 레드 네일아트로 포인트를 줬다. 문별은 파워풀한 무대 위에서와는 다르게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수줍게 미소 지었다.
이날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는 3차 사전 경연 중 1라운드 유닛 경연이 펼쳐졌다. 화사는 러블리즈 케이와 함께 보컬 유닛 '구오'를 꾸려 '위시 유 워 게이(‘Wish you were gay)' 무대를 선보였다. 화사 특유의 허스키하고 자유로운 창법으로 흡입력 있는 무대를 꾸몄다.
문별은 러블리즈 정예인, AOA 찬미, (여자)아이들 수진, 오마이걸 유아, 브레이브 걸스 은지와 함께 퍼포먼스 유닛 ’식스 퍼즐‘을 결성하여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발휘하여 멋
한편, 다음 주 방송되는 '퀸덤'에서는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팬도라(Fan+Pandora)의 상자’ 미션이 진행된다.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마마무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