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일이 계절과 잘 어울리는 짙은 감성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정준일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 아이 두(LOVE YOU I DO)’ 타이틀곡 ‘그래 아니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아무도 없이 텅 빈 콘크리트 건물 위에서 먼 바다를 바라보는 여자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그녀의 눈빛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어떤 사연이 뮤직비디오에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더불어 정준일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그래 아니까’의 감미로운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가슴이 먹먹해지는 정준일의 애틋한 보컬도 살짝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러브 유 아이 두’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3집 ‘더 아름다운 것’ 이후 약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정규앨범으로, 타이틀곡 ‘그래 아니까’를 포함한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정준일의 정규 4
한편 정준일은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까지 총 6회 공연으로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2019 연말 단독 콘서트 ‘러브 유 아이 두(LOVE YOU I DO)’를 개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