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림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26일 오전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자체 모니터링과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통해 수집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악성루머 및 명예훼손 게시물들에 대한 게시자 및 유포자, 악플러를 고소했고, 최근 벌금형을 선고받았다”라고 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28일 악플러들과의 전쟁을 선포한 바 있다.
이어 “당사는 이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모니터링을 통하여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악의적인 비방 행위가 발견됐을 경우, 증거 자료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다”라며 강경 대응할 것임을 덧붙였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온라인상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명예훼손 게시물 등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의 행위가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 지난해 12월 28일을 시작으로 법적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자체 모니터링과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통해 수집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악성루머 및 명예훼손 게시물들에 대한 게시자 및 유포자, 악플러를 고소했고, 최근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당사는 이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모니터링을 통하
마지막으로 이 모든 행위에 대한 게시자와 유포자들에게 합의나 선처는 절대 없음을 강력히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