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영수 박동근, ‘보니하니’ 채연 향한 막말 폭행 사진=EBS ‘보니하니’ 공식 SNS |
지난 10일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영상 속에서는 채연이 팔을 붙잡자 당당맨으로 출연 중인 개그맨 최영수가 팔을 크게 휘두르며 주먹으로 때리는 듯한 행동을 취했다.
뿐만 아니라 먹니로 출연 중인 박동근은 채연에 “의웅(MC 보니)이랑 방송해서 좋겠다. 의웅이는 잘 생겼지 착하지”라며 “독한 X”이라고 막말을 내뱉었다.
이를 본 시청자 및 팬들은 불쾌한 감정을 토로했고, 제작진은 다음날 사과를 전했다.
‘보니하니’ 제작진은 “출연자들끼리 허물없이 지내다보니 어제는 심한 장난으로 이어졌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위협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고 이는 분명한 잘못이다”라며 “”좀 더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시청자 및 팬들에 사
그러나 팬들의 항의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다른 방송도 아니고 ebs에서” “영상 두개 다 봤는데 채연양 너무 안쓰럽더라” “다른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은 없나요?” “실제로 맞았든 아니든 행동에 문제가 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