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 이윤지 오빠 언급 사진="동상이몽2" 방송 캡처 |
17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9.5%(수도권 1부 기준), 20세~49세 젊은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2049 타깃 시청률’은 2.7%로 이날도 어김없이 월요 예능 1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
이날 이윤지♥정한울 부부는 이윤지 아버지의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파티에는 이윤지의 조부모님부터 딸 라니까지 무려 4대가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라니는 고기를 냉면에 싸서 야무지게 먹는가 하면 할아버지를 위해 노래를 부르는 등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라니가 준비한 깜찍한 노래 선물에 이어 20년 경력의 노래강사이자 트로트 가수인 이윤지의 어머니가 마이크를 잡았다. 이윤지의 어머니는 안무에 랩까지 곁들이며 자신의 노래를 선보였고 온 가족이 흥겹게 노래를 부르며 ‘흥 DNA’를 뽐냈다. 반면 ‘정선비’ 정한울은 잔뜩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윤지는 친오빠를 다정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나는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제가 이런 일을 하는 것도, 제가 가진 특별함이 있다면 오빠에게서 왔다고 생각이 들 정도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