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수 완판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지난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세종문화회관 전석 매진 및 신인상을 휩쓸며 '가장 완벽한 데뷔'로 인정받아 온 김준수는 오는 1월 26일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다. 가장 뜻깊은 날 뮤지컬 배우 김준수와 함께하는 기념식 같은 깜짝 팬미팅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9일 오후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김준수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 번 중명했다.
지난 10년간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김준수는 오는 2월 1일 오후 5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데뷔 10주년을 맞는 올해 그동안 함께 해 준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획했다.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10년을 축하하는 뜻깊은 날에 김준수와 함께하고 싶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티켓 사수 경쟁이 치열했다는 후문.
배우 김준수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인 만큼 오픈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예매처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최다 동접 약 만 오천 명 이상을 기록하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개최하는 뮤지컬 공연과 콘서트 모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는 김준수답게 이번 공연 역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또 한 번 그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한 것.
공연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뮤지컬 배우 김준수를 뜨겁게 사랑해 주신 덕분에 그의 데뷔 10주년을 함께 기념하며 축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됐다. 이 자리를 통해 김준수는 뮤지컬 무대의 지난 10년에 대한 소회를 밝히며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나누는 의미
한편 오는 1월 26일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김준수의 팬미팅 'PRESENT'는 오는 2월 1일 오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