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국내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2011년 7월부터 포르쉐 파이낸싱을 통해 파나메라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포르쉐 파나메라 프로모션은 포르쉐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파나메라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4인승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세단 파나메라 시리즈 중 파나메라와 파나메라S 구입고객에게 차량 가격의 5 퍼센트인 등록세를 지원하고 파나메라 4와 파나메라4S 구입고객에는 취득세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11년 7월부터 실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1년형 파나메라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7월 1일을 기점으로 발효되는 한국-EU 자유무역협정 (FTA)으로 인하된 차량 가격에 파나메라 파이낸싱 프로모션 혜택까지 적용되어 파나메라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포르쉐가 2009년 9월 국내에 처음 소개한 새로운 모델 시리즈인 4도어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세단 파나메라는 현재까지 국내에서 총 454대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파나메라는 동급 모델에서 발견하기 어려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함이 더해진 특별한 포르쉐 드라이빙의 경험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는 국내 포르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오토살롱, 페라리 테스타로사 등 희귀 슈퍼카 온다·‘왕의 귀환’ 포르쉐, 2014년부터 르망24시 참가
·학대받는 포르쉐 911…마구잡이 사격에 구멍 ‘숭숭’
·"한국의 소박한 아파트 주차장?"…슈퍼카들 즐비
·포르쉐 전기스포츠카 '박스터E' 공개…무엇이 다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