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현재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아침드라마 '미쓰 아줌마'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고려은단은 ‘미쓰 아줌마'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스토리텔링까지 다방면에 참여, ‘국내 고함량 비타민C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다’는 내용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극중 오현경이 분한 드라마 주인공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광고 업무를 진행하는 광고대행사 직원으로 광고대행사에서 벌어지는 업무 진행 및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고려은단은 지난 2일 '미쓰 아줌마' 제작 현장을 방문해 제작진을 비롯한 배우 등 150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제공하는 등 드라마의 성공을 위한 응원에 나선 바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일반 주부에서 커리어우먼으로 성공하는 주인공의 건강한 모습과 도전정신이 고려은단의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업계의 진출, 성공 과정과 닮아 드라마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
한편, 순수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로부터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