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의 프리미엄 세단 508에 대해 무상 보증 기간을 4년 10만km까지 확대 적용해 주는 ‘퀄리티 익스텐션’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 보증 기간 연장에 포함되는 항목은 기존 제조사 보증과 동일한 것으로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뿐만 아니라 일반 부품까지 포함되는 것이며, 고객이 추후 차량 판매 시에도 양도가 가능하다. 따라서 향후 유지비 절감 및 중고차에 대한 보증기간이 지속됨으로써 중고차 가치를 상승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퀄리티 익스텐션’ 프로모션은 KT 캐피탈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KT 캐피탈사의 리스 및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 시 적용 된다.
508 e-HDi모델은 508 라인 중 최고의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3세대 스탑 &스타트시스템이 장착된 e-HDi엔진은 차량 정차 시 시동이 자동으로 꺼지고 다시 움직이면 주행을 시작하는 시스템으로 정차 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연료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없으며, 시내 주행 시 약 15% 의 연비 향상 효과와 평균 5g/km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효과를 보인다. 국내 판매 가격은 4290만원이다. (VAT포함)
윤지혜 기자 / sayyou82@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시승기] 푸조 508GT ‘얼굴값 하는 프랑스 세단’·푸조 ‘508 악티브’ 최신 친환경 기술의 프리미엄 세단
·푸조 508 악티브 e-HDi, '마이크로 하이브리드'란 무엇인가
·푸조 508 e-HDI, 22.6km/l 내는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