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가 10일, 골프전문 브랜드 한국캘러웨이골프와 함께 진행한 300C 시승 및 미니 장타대회인 'Drive For 300'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Drive for 300'은 크라이슬러의 플래그십 세단인 300C 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마련된 특별한 고객 체험 마케팅으로, 300C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니 장타대회 도전을 통해 취미 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전시장 별로 미니 장타대회 1위를 기록하는 고객에게는 캘러웨이 White Hot XG2.0 명품 퍼터를, 비거리300야드의 장타 기록에 성공하는 고객에게는 캘러웨이 '클럽 300' VIP멤버쉽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 'Drive For 300'은 오는 11월 12일까지 전국 12개 크라이슬러 공식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2억 넘는 최고급 세단, '아우디 A8L 디자인셀렉션' 출시
·르노삼성, SM3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최초 벤츠보다 더 오래된 차, 54억원에 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