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가 최근 '아스피린 프로텍트 캘린더 팩' 런칭과 함께 국민 가수 이문세를 모델로 내세운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 TV 광고를 선보였다.
‘바이엘 아스피린 프로텍트 캘린더 팩’은 ‘월화수목금토일’이 블리스터에 표기 되어 있는 캘린더 형태로 디자인돼 있다.
이 제품은 2주 복용량을 하나의 블리스터로 포장해 매일 하루 한 알 잊지 않고 아스피린 프로텍트를 복용할 수 있도록 환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스피린 프로텍트의 TV광고는 제품의 특성과 함께 △음식 싱겁게 먹기 △하루 30분 이상 운동 하기 △뱃살 줄이기 △평소에 혈압 자주 체크하기 등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개선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광고는 이문세와 30명 정도 되는 보조 연기자들이 함께 리듬을 맞춰 한 동작, 한 목소리를 내는 컨셉으로 진행
바이엘 헬스케어 심혈관계의약품사업부 김준일 책임자는 “심혈관질환은 암에 이어 우리나라 국민들의 사망원인 2위를 차지할 만큼 위험한 질환”이라며 “국민들이 심혈관질환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