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사고 위험이 많은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에는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부동액 등 겨울철 안전주행을 위한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판금·도장 수리(보험수리 제외)와 닛산 정품 엔진오일첨가제, 에바 크리너 등에 대해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눈길 안전주행을 위한 스노우 체인과 닛산 정품 연료첨가제, 각종 닛산 차량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됐다.
본 캠페인은 서울(성수, 강남, 서초), 분당(서현, 오포), 인천, 광주, 부산 등 전국 8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함께 실시된다. 여기에 사전 예약을 통해 무상점검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닛산 무릎담요가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이창환 부장은 “폭설과 빙판길, 한파로 인해 차에 무리가 가기 쉬운 겨울철에는 안전운행을 위한 사전 점검이 꼭 필요하다”며 “닛산 기술인증 교육(N-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차량의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의 남 다른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자동차 배기가스 유입, '내 차는 안전한가'·자동차 배기가스 실내 유입 원인은?
·폭스바겐, 파사트 올트랙 공개…오프로드 용이한 왜건
·인피니티,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