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I Like 페스티발’은 이벤트 웹사이트 방문 고객이 고마움과 사랑 등을 담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는 이벤트다.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I Like 페스티벌’ 이벤트 웹사이트를 방문해 페이스북 ID로 로그인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 중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해 사연을 남기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사이트에 올라온 사연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총 1만명의 당첨자에게 감사 케이크의 행운을 선사할 계획이며, 자세한 참여방법은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 ‘I Like 페스티발’은 지난달부터 ‘Like(좋아요)’라는 테마로 진행 중인 기아차의 글로벌 기업 이미지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과 연동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레이·모닝·스파크 비교해보니…“불꽃 튀는 경차 3파전”·기아차, 12월 판매조건…K5 하이브리드 100만원 할인
·[포토] 레이 실내 '비밀수납공간'…“재치 넘치는 공간활용”
·신형 캠리, 내년 1월 출시…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