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Be My Baby'로 국내 음악프로그램을 휩쓸고 있는 원더걸스가 우리 농식품 홍보에 나섰다.
이번의 농식품 홍보활동은 원더걸스가 부르는 '스마트 초이스! 글로벌 K-푸드 (Smart Choice! Global K-food)'란 컨셉의 K-POP 뮤직비디오와 멤버별 지정품목인 파프리카, 딸기, 사과, 장미, 유자의 5개 품목의 화보광고로 진행된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와 한·중·일 외에도 배트남과 태국, 싱가폴의 포털사이트에 발표될 예정이며, 화보광고는 외국인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6개월간 집중적
농림수산식품부 곽범국 식품산업정책관은 이에 대해 '지구촌 전역에서 K-POP이나 드라마 등 우리 문화에 대한 열풍이 대단하다'며 '한류 스타의 높은 지명도를 우리 농식품 홍보 촉매제로 적극 활용해 한류 스타와 연계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