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는 지난 7일, 도요타 강남 전시장에서 프리우스 구매고객인 '프리우스 피플'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의 프리우스 피플과 한국도요타 딜러사 대표 및 임직원 등 총 70여명이 참석해 김장 김치 400포기를 손수 담궈 각 딜러 소재 지역의 80여 세대의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차량 구매에 그치지 않고, ‘프리우스 피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해 갔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요청과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도요타그룹의 경영철학을 접목된 고객참여 사회공헌활동이라는데 그 의미가 있다고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 윤리경영 게시판 개설…'깨끗한 회사 만들기'·[시승만화] 기아차 모닝…"경차가 불편하다는 편견은 버려"
·쉐보레 말리부, 신차 효과 미미해…"공급량 부족이 원인"
·한국지엠, 소비자와 가장 잘 통하는 자동차 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