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륜구동 차량의 뒷바퀴에 미끄럼 방지용 체인을 감은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이 폭소를 터트렸다.
25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여보, 차가 안 올라가요'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퀴에 체인을 감은 채 눈 덮인 언덕을 오르려 애쓰는 한 차량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나 이 차량은 전륜구동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뒷바퀴에 체인을 감아 아무런 힘도 쓰지 못하고 헛바퀴만 돌고 있다.
작성자는 사진 속 차량의 모습에 "어?? 미끄러지네...남편이 체인 감아 줬는데........고장났나???"라는 말풍선과 함께 제 역할을 못하고 있는 체인의 당황한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또, 국산차는 90% 이상 앞바퀴로 움직이는 전륜구동 모델이라며 뒷바퀴에 체인을 감아야 하는 것은 뒷바퀴로 움직이는 후륜구동 모델이니 체인을 감을 때 주의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연휴 마직막 날 내린 폭설로 아침 출근길에 짜증이 많이 났는데 이 사진을 보니 조금 위안이 된다"면서 "남편이 후륜구동의 수입차를 타기 때문에 저런 실수를 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무심결에 체인을 달다보면 저런 실수도 할 수 있겠다"면서 "저런 실수는 여성 뿐 아니라 남성들도 할 수 있으니 무조건 김여사라고 여성들을 폄하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반떼 쿠페, "위장막 벗었다"…내달 정식 공개·"코란도C는 완벽한 차"…북유럽 레이스 우승팀 ‘감탄’
·신형 캠리 하이브리드 '200마력에 23.6km/l'…"대체 어떻게"
·[포토]신형 캠리, 고급스러워진 실내 디자인 돋보이네
·예배 중 불법주차?…"교회가 이래도 되나" 네티즌 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