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에서는 한정판 뷰티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라네즈, '러브 인 블룸' 3종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경우, 사랑을 상징하는 꽃인 튤립과 작약을 모티브로 한 ‘러브 인 블룸(Love In Bloom)’ 발렌타인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라네즈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산나 아누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제품. 9가지 색상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멀티 블러셔, 5가지 컬러의 젤 타입 립글로스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라네즈 페이스 북(www.facebook.com/laneige.kr) 및 공식 까페(cafe.naver.com/cafelaneige)에서는 2월 7일부터 추첨을 통한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 발렌타인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바닐라 향기의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 발렌타인 에디션20ml’를 출시한다.
올해로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이하는 롤리타 렘피카는 2월 한달 동안 롤리타 렘피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단 미니케이크 형태의 패키지에 들어있는 미니어쳐 향수를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향수의 반쪽 사과 모양 패키지는 채워지지 않은 욕망과 유혹을 발렌타인 데이의 사랑이 완성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오설록, ‘오설록 LOVE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설록 LOVE 컬렉션’ 한정판을
제품은 제주 삼나무통에서 숙성한 후발효차에 제주영귤을 더한 차 2종과, 세계 최고급 초콜릿 생산자인 프랑스 발로나사가 인정한 발로나 엑스퍼트가 만든 초컬릿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설록 티하우스와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