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SM7의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를 맞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20일부터 새로운 TV광고,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2월 한 달간 지점 방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영상을 확인 후 카탈로그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들에게 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LTE 등의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Love For You Festival’ 이벤트는 ‘사랑의 달’ 2월을 맞이하여 2월 한달간 전국 르노삼성차 판매지점에 비치된 응모함을 통해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6개국 여행권(1명), 니콘 하이브리드 카메라(20명), 보스 헤드폰(30명), 갤럭시탭 와이파이(5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생산직 신규 채용…28일 모집 마감·BMW코리아, "최적의 장소에 자동차 트랙 만든다"
·BMW 신형 3시리즈, 모던·스포츠·럭셔리의 차이점은?
·BMW 뉴 320d 시승기…신형의 장점 뛰어나지만 아쉬움도
·‘소형차 분노의 주차’…“무개념 주차에 일침”
·[시승기] 르노삼성 SM7…부드러움 강조한 매력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