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3월 한 달간 전국 영업지점을 방문해 전시 차량의 사진을 찍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화이트 페스티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의 시작인 3월의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순수함과 화이트 데이의 기대감 등 두 가지 의미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활기 있고 역동찬 새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응모 방법은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지점을 방문한 뒤, 매장 내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트렉 로드 사이클(5명), 삼성 울트라 북(10명), 보스 무선 모바일 스피커(20명), 갤럭시 탭 와이파이(5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 전시된 흰색 또는 백진주색 차량의 사진을 찍어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트위터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35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이 추가로 제공된다.
르노삼성차 김구수 부장은 "탄생의 계절 3월을 맞이하여 르노삼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 3월 판매조건…3% 저리할부 및 50만원 지원·르노삼성차, 2월 판매 실적 ‘전월 대비 17.6% 증가’
·[이달의 차] BMW 3시리즈…“압도적인 존재감”
·르노삼성차, SM7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차, '2012 협력업체 컨벤션' 개최
·국산차 가격 또 올려?…“배짱 부릴때 아닌데”
·르노삼성차, 임직원 대상 SM3 Z.E. 전기차렌터카 사업 검증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