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Movita)’를 소셜커머스를 통해 마케팅을 펼친다.
메디포스트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그루폰(Groupon)’을 통해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모비타’ 제품 15종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반값에 판매한다.
이 상품권은 메디포스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임신부용 DHA 보충 영양제 ‘스마트 그린맘’·간 기능 개선제 ‘메디칸’·수유 보조제 ‘뷰티맘유플러스’·어린이 성장 보조제 ‘키키멀티’ 등 인기
메디포스트는 “모비타는 엽산과 철분제 등 임산부 영양제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일반인 및 남성, 어린이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가족 종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