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는 심혈관질환 예방약 아스피린 프로텍트의 웹사이트(www.bayeraspirin.co.kr)를 새롭게 단장 오픈한다.
새로 리뉴얼된 아스피린 프로텍트 웹사이트는 환자들이 직접 심혈관질환 위험도를 확인해볼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며, 이를 이메일과 SNS를 통해 가족과 친구 등 지인들에게도 발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스피린 프로텍트 복용 방법과 심혈관 질환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바이엘 헬스케어 아스피린 프로텍트 정현주PM은 “새로워진 아스피린 프로텍트 웹사이트는 자신의 심혈관 질환 위험도를 체크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발송 가능하도록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라며 “아스피린 프로텍트 웹사이트는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기 쉽도록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서 리뉴얼됐으며, 아스피린 프로텍트를 올바로 복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찾아볼 수 있어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아스피린 프로텍트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 39개국에서 심혈관질환 예방제로 허가승인 받아 사용되고 있으며, 1일 1회 100mg(1정)을 식후에 복용하도록 권장되고 있다. 또한 아스피린 프로텍트는 장용코팅정제로, 위가 아닌 장에서 녹아 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