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는 오늘 19일 시트로엥 론칭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시트로엥 홈페이지는 대표 컬러인 붉으색을 기본으로 ‘강력함’, ‘지속성’, ‘일관성’의 이미지를 구현해 시트로엥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작됐다.
홈페이지의 메인 메뉴는 시트로엥의 93년 역사와 브랜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Citroen’, 파리에서 온 시크 아이콘 DS3를 비롯해 향후 선보일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Showroom’, 전시장의 위치와 시승을 신청하는 ‘Dealer’,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Service’, 시트로엥의 최신 뉴스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News & Event’ 등 5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의 공식 페이스북도 개설해 시트로엥과 DS3의 감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최근에는 19일 출시를 앞둔 DS3의 동영상을 공개하며 시트로엥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오는 19일 시트로엥 브랜드와 DS3 론칭을 앞두고 궁금증을 갖고 있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먼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DS3는 젊은 고객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많은 강점을 갖고 있는 차량인 만큼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시승기] 메르세데스-벤츠 B클래스…차세대 소형차의 '해답'되나·시트로엥 DS3에 '움찔 변속기', 이번엔 통할까?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자인 살펴보니…"보기만 해도 사고 싶어"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19일 론칭"…전국 네트워크 확보 주력
·시트로엥 DS3 출시 임박…아담해서 더 매력적인 해치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