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 크리에이터’에 선발되는 대학생들은 내달 부산에서 개막하는 ‘2012 부산모터쇼’에서 홍보요원 등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8월까지 3개월 동안 다양한 쌍용차 마케팅 관련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자동차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학년과 전공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1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1차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11일로 페이스북 및 개별 유선연락을 통해 이루어지며 면접을 통한 2차 전형 후 16일 15명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해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쌍용차 평택 공장에서 ‘1기 밸류 크리에이터’ 발대식을 갖고 사내 견학을 비롯한 교육 실시 후 ‘2012 부산모터쇼’ 쌍용차 전시관에서 홍보 및 설명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기간 종료 후 수료증과 소정의 장학금 및 기념품을 지급하며 뛰어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향후 쌍용차가 실시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질 예정이다. 쌍용차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밸류 크리에이터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쌍용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젊고 참신한 대학생들의 활동을 통해 ‘뉴 비전’ 선포 후 새롭게 출발하는 쌍용차의 변화상이 더욱 부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2013년형 체어맨W 출시…가격은 5630~1억465만원·쌍용차, 2013년형 체어맨H 출시…가격은 3630~4630만원
·쌍용차, 코란도C CHIC(시크) 출시…국산 SUV 중 ‘연비 최고’
·현대차 자동변속기 어느새…'유리미션' 오명 씻고 '기술 선도 업체'로
·현대차 에쿠스, "기아차 K9의 라이벌? 제네시스로 충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