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형 비듬치료제 ‘세비프록스액’을 판매하는 글락소스미스클라인(이하 GSK)은 오는 6월 말까지 남성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두피 건강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는 두피치료와 컨디셔닝 성분을 모두 갖춘 세비프록스액의 제품 특징을 살려 ‘두피 건강과 모발 케어 어느 것도 포기하지 말라!’는 테마로 실시된다.
클래스는 직장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와 환절기 날씨로 인해 지루성 피부염이나 비듬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두피케어법과 모발케어법뿐만 아니라 올 봄 트렌드에 맞는 헤어 스타일링 팁까지 알려주게 된다.
또한 두피 진단기를 활용, 클래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현재의 두피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클래스는 직장 남성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최소 20명이 이상이 참여 가능한 곳을 선정해 직접 방문해 1시간에 걸쳐 무료로 진행하게 된다. 이메일(class@sebiprox.net) 또는 전화(07
브랜드 매니저 신종훈 과장은 “요즘 직장인들은 자기계발의 하나로 그루밍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헤어 스타일에 많은 신경을 쓰는데, 그 기본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것이라는 점을 이번 클래스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