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는 25일, 경상남도 김해에 ‘볼보트럭센터 김해’의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센터 김해는 동탄에 이은 볼보트럭코리아의 2번째 직영 서비스센터로, 총 면적만 1만4267m²(약 4300평)에 달한다. 또, 스웨덴 볼보 본사에서 제시하는 엄격한 표준규격을 준수한 초현대식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특히, 총 10개의 워크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어 프레임 교청, 휠 얼라이먼트 장비, 도장, 판금 시설 등 일반 경정비에서 퀵서비스는 물론 중정비까지 고객들에게 한층 높은 수준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 볼보트럭센터 김해는 볼보트럭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테크니션 팀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트럭의 구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구입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게 한 곳에서 해결이 가능한 원스톱 고객 지원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 휴게실 등 각종 고객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볼보트럭은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교육 및 설비 확충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하반기에는 3번째 직영 서비스 센터인 볼보트럭센터 인천도 오픈 할 예정으로 있어 더 많은 고객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벤츠코리아, 신형 B클래스만의 특별한 '빌리지(Billage)' 오픈·르노삼성차, 외국인 결혼이주여성 교육 지원
·[포토] 혼다, 베이징모터쇼에 NSX 콘셉트카 선보여
·[포토] 베이징모터쇼, 용띠해 맞아 용 자동차?
·[포토] 현대차 아반떼에 점령 당한(?) 베이징모터쇼
·쌍용차 XIV-2 예술적 수준의 디자인, "2015년 양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