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인피니티 최초의 양산형 전기자동차 '인피니티 LE 콘셉트'를 소개하는 마이크로사이트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2012 뉴욕오토쇼'에서 최초 공개된 인피니티 LE 콘셉트는 2014년 글로벌 출시 예정인 양산형 전기차로, 럭셔리함과 친환경성의 완벽한 조화를 목표로 개발됐다.
배출가스가 전혀 없는(제로 에미션) 모델로, 별도의 충전 케이블 없이 간편하게 무선 충전(제로 케이블)이 가능하며, 인피니티 고유의 강력한 성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미래형 럭셔리 전기자동차다.
닛산은 2012년 4월5일 미국에서의 인피니티 LE 콘셉트 마이크로사이트 런칭을 시작으로, 4월 26일 캐나다, 5월 21일 싱가폴, 6월 6일 대만, 7월 2일 한국을 비롯하여, 9월 중 중국 및 유럽에서도 관련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할 예정이다.
한국닛산은 인피니티 LE 콘셉트 마이크로사이트 런칭을 기념해 7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피니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마이크로사이트에 방문해 인피니티 LE 콘셉트 관련 소식을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 옵티머스 뷰 스마트폰(1명), 레드불 드라이버 자켓(3명), 레드불 모자(5명)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과거 고성능 럭셔리 카로 새로운 세그먼트를 창조한 인피니티가 이제 고성능 럭셔리 전기자동차(EV) 분야로 영역을 확장,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고 있다"면서 "인피니티가 최초로 시도하는 순수 전기차 개발에 대한 도전적인 정신과 인피니티가 지향하는 모던 럭셔리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차, 7월 판매조건…재구매 고객 혜택 확대 적용·기아차, 7월 판매조건…쏘렌토R 200만원 할인
·현대차, 7월 판매조건…구형 싼타페 300만원 할인
·신호체계 바꾸니 ‘이럴수가’…구의사거리 25.8% 빨라져
·폭스바겐 CC 동호회, 위험천만한 ‘고속도로 떼빙’
·기아차, 상반기 140만대 판매…"하반기는 힘들 것"
·자동차도 교환·환불 가능해지나…국토부, 레몬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