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가 출연한 도요타 캠리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한국도요타는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 도요타 캠리 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3분 가량의 영상에서 김태희는 긴 머리를 묶고 검은색 블라우수와 핫팬츠를 입고 흰색 캠리와 함께 섹시한 자태를 한껏 뽐냈다. 특히, 과도한 노출없이 핫팬츠와 킬힐만으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함께한 스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김태희 몸매가 이 정도일 줄 몰랐다", "여신급 미모에 그동안 몸매가 가려졌다", "김태희는 어디 하나 흠 잡을 곳이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도요타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캠리의 103가지 디테일을 주제로 한 'Have it all'의 후속작이다. 김태희는 캠리를 주제로 ‘연비편’, ‘옵션편’, ‘글로벌편’, ‘에어백편’ 등 총 4편의 촬영을 마쳤으며, 이 광고는 5일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연비편은 파워풀한 성능은 물론, 동급 최고의 연비인 23.6m/l(구연비 기준)를 실현한 뉴 캠리 하이브리드를 통해 도요타 하이브리드 기술과 우수한 연비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옵션편은 한국형 내비게이션, 동급 최고 10개의 에어백 등이 기본 장착된 풀 옵션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킨다는 메시지를, 글로벌편과 에어백편은 캠리의 뛰어난 품질과 한 차원 높은 안전성을 나타냈다.
지난 1월 국내에 출시된 도요타 캠리는 8월까지 가솔린 3701대, 하이브리드 1091대 등 총 4792대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도요타 캠리 롱텀 시승기…세계적 베스트셀러를 구입하다·일본차의 끝없는 침체…도요타만 캠리 타고 ‘고속 질주’
·[시승만화] 도요타 캠리…"이유 없이 잘 팔리진 않는다"
·도요타 캠리 ‘열풍’…수입차 판매 1위 등극
·신형 캠리에 자극받은 쏘나타·K5 하이브리드, 올 하반기 신모델 출시
·신형 캠리 하이브리드 '200마력에 23.6km/l'…"대체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