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는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기우와 함께 도요타 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스타일 넘버V(Style Number V)’ 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스타일 넘버V’ 이벤트는 도요타 페이스북에 접속해 ‘스타일 넘버V’ 코드 4자리를 발급받으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벤자의 국내 출시일인 11월 1일 오후2시에 페이스북과 도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기우가 직접 영상을 통해 당첨된 4자리 숫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스타일 넘버V’ 이벤트는 총 1006명의 당첨자를 위한 푸짐한 상품이 준비됐다. 1등(1명)에게는 W서울 워커힐 호텔의 2인 숙박권과 식사권이 주어지고 2등(5명)에게는 W서울 워커힐 호텔의 2인 식사권, 3등(1000명)에게는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한편, 훤칠한 키와 준수한 외모로 데뷔 초부터 주목 받아왔던 이기우는 지난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패셔니스타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GM·푸조, 신차 공동 개발…비용절감 극대화·내년 출시 전기차 3종 비교…경차 스파크가 가장 강력
·레이·SM3 이어 스파크 전기차 출시…살 사람은 있을까?
·도요타 TMG 본사 가보니…벤츠 AMG·BMW M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