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22일, 고품격 플래그십 스토어(대리점)인 ‘W-라운지’ 1호 점을 강남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W-라운지’ 1호점은 대리점 이미지 통일화(SI) 기준을 구현한 표준전시장이다. 차량 정비 및 신차 점검 등 모든 고객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 스토어의 역할을 담당한다.
‘W-Lounge’ 1호점은 468㎡ 규모로 인포메이션 존, 차량전시 존, 엔진을 비롯한 부품 전시공간인 PR존, 구매 고객을 위한 컨설팅 룸과 콘퍼런스 룸, 태블릿 PC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정보 검색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라운지, 1:1 화면을 통해 자동차 정보를 알아 보는 미디어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쌍용차는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광역시 등 국내 각 주요 권역에 ‘W-라운지’를 추가적으로 설치해 지역 대표 대리점 및 홍보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쌍용차 이유일 대표는 “쌍용차의 영업 네트워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서 이번 ‘W-라운지’ 오픈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판매 네트워크 고급화를 본격 추진함으로써 앞으로 판매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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