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 보청기 업체 딜라이트(대표 김정현)가 연말을 맞아 부모님께 보청기를 선물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양쪽 보청기 모두를 구매할 때 최대 60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양이 프로모션’과 ‘ITC프로모션’으로 구성돼 초소형 귓속형 신제품인 미니(MINI)와 기존 12·16채널 제품 구매자 중 양쪽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미니 보청기는 한쪽에 30만원씩 총 60만원의 할인혜택을, 12·16채널의 경우 한쪽에 20만원씩 총 4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ITC(In the Canal)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강한 출력 값을 가진 ITC형의 경우, 한쪽만 구매해도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양쪽 구매 시 총 20만원의 할인혜택을 준다.
보청기는 한쪽만 착용할 때보다는 양쪽으로 착용할 때 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양이 착용 시에는 통상 청취력이 향상되고 가청범위 그리고 소리의 방향을 분별하는 능력이 좋아질 수 있다.
김정현 대표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해 평소 듣지 못해 불편을 겪었던 난청인들에게 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특별 프로
한편 소셜벤처 딜라이트는 사회 난청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표준화, 대량생산,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높은 품질의 모든 보청기를 시장가 대비 50~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