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 오흥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 네이처스 비타민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한달 간 전국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랜드, 세이브존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가격을 할인해주고, 금액에 따라 마데카솔 기획세트, 눈에 좋은 비타민A골드, 어린이들을 위한 토이캔디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스 비타민샵 브랜드사이트 (www.naturesvitamin.co.kr)나 무료상담전화(080-569-860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보라지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오메가3 슈퍼골드 1100 △오메가3 골드 700 △살몬오메가3 △오메가 꾸미 △스피루리나 △칼슘플러스 △츄어블 칼슘골드 △프로폴리스 리퀴드 △프로폴리스 500 △바이탈조인트 글루코사민 △멀티비타민 꾸미 키즈 △멀티비타민 파인애플맛 △멀티비타민미네랄 블루베리맛 △멀티비타민미네랄 망고요구르트맛 △눈에 좋은 비타민A 골드 △비타민C 1000골드 △액상비타민(멀티비타민/비타민C) 등 19종이다. 이들 제품들은 어린이, 중장년층, 어르신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필요한 비타민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개선, 관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하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소중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혀 받는
동국제약은 5월 일반 비타민에 비해 소화 및 흡수력이 높은 액상비타민을 국내 최초로 런칭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설탕 등을 제거한 4무(無) 제품으로, ‘건강함’과 ‘안전함’을 콘셉트로 삼았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