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환타, 직원 채용 이벤트 눈길

기사입력 2013-05-15 16:46

‘환타 엔터테인먼트 컴퍼니(fantaentertainment.co.kr)’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중인 ‘소비자 직원 모집 채용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가 아이돌 스타를 함께 만들어가는 직원’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올해 환타 고유의 신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와 함께 환타 모델 3인방(이광수, 정은지, 니엘)을 판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으로 육성해 데뷔시키는 ‘환타 아이돌 시즌2’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현재 ‘스태프 (staff)’와 ‘스페셜리스트 (specialist)’ 2가지 분야로 나누어 모집 중으로 특히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 데뷔에 중추 역할을 하게 될 스페셜리스트 부문에 개성과 끼를 가진 소비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환타 스페셜리스트는 프로듀스(Produce), 댄스(Dance), 스타일(Style) 총 3개 분야로, 각 부문별로 주어진 특별 미션을 수행한 뒤각 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최종 15명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이벤트 지원 방법이 프로듀스는 새로운 환타송 데모를 편곡해 완성하고, 댄스는 환타송에 맞춰 새로운 안무 영상 제작, 스타일 분야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 컷을 환타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등 다소 복잡하고 어려운 미션임에도 현재까지 약 80여 팀이 미션에 참여했다. 환타 스페셜리스트 지원자를 응원하는 인기 투표 응모도 9000여건을 넘어섰다.
또한 스페셜리스트 참여자들의 미션 결과물은 환타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홈페이지와 환타 브랜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그 중 참여자들이 환타 데모송을 개사하고 편곡해 직접 부른 프로듀스 부분의 미션 결과물은 스타 발굴 프로그램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재능과 끼를 가진 소비자와 함께 아이돌 스타를 육성하며 환타 고유의 ‘신나는 즐거움’을 경험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온라인, 모바일 등 SNS 채널을 기반으로 소비

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는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환타 엔터테인먼트 직원이 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복지 혜택으로 주어지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의 직원으로 선발되는 15명의 스페셜리스트에게는 아이돌 뮤직비디오 제작 참여 기회가 함께 주어진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