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헬스케어(사장 로랭 로티발)가 최근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암엑스포 2013’에서 GE헬스케어의 글로벌 캠페인 ‘#GetFit’ 일환으로 부스를 마련, 참관객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안했다.
올해의 ‘#GetFit’ 캠페인은 △활동적으로 생활하기(Move Your Body) △건강한 식습관 갖기(Eat Healthy) △스스로 건강 지키기(Own Your health)와 같은 챌린지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6주 기간의 대회 시작과 종료 시 모두 자신의 생활 습관들에 대한 짧은 설문에 응하게 된다. 이를 통해 개개인마다 진행 상황을 볼 수 있고 이번 대회를 통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알게 된다.
GE헬스케어는 국제암엑스포 행사 기간 내내 부스를 통해 △활동적으로 생활하기 △건강한 식습관 갖기 △스스로 건강 지키기 같은 주제와 관련해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안들을 직접 제안했다. 나쁜 습관을 근절하고 건강한 습관을 들이는 방법을 설명하고 장려하기 위한
윤명옥 GE헬스케어 홍보이사는 “국제암엑스포 행사에서 GE헬스케어의 글로벌 캠페인을 소개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암과 같은 중증 질환도 건강한 생활습관을 통해서 예방이 가능한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