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앤홈 프레쉬 만능랩은 고연질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열과 차가운 영하의 온도에도 변형되되지 않아 끓는물과 전자레인지에서도 살균 사용이 가능하면,냉장,냉동고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속에서 식사 후 잠깐 보관하기 위해 사용되어지는 일회용 비닐랩은 대량으로 버려지고 있어,우리들의 환경과 건강을 위하여 일회용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실리콘랩을 만들어 사용하면, 환경도 보호하고 건강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으며, 재사용을 통해 환경보호, 위생, 경제성 등 1석3조의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30-40년전에는 건강한 밥상을 차리기 위하여 어머니들은 매일 아침과 저녁에 찬거리를 구하여 신선하고 건강한 요리로 밥상을 차렸습니다.
기술의 발달로 문명의 기기들이 생겨나면서 어느덧 집집마다 냉장고가 보급 되고,전기보온밥솥 등이 보급되면서 매끼마다 요리를 하여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하던 것이,하루에 한 번, 몇일에 한번으로 식생활습관이 바뀌었습니다.
매일 신선한 찬거리로 매끼마다 요리를 하고 밥을 지어, 건강한 식사를 하던 것이, 바쁜 일상생활속의 현대인들은 대형마트가 출현하며서 대량의 식품을 사서 보관하는 생활습관이 자리잡았습니다.
생활이 어려울 때는 항상 조금은 부족하게 적은 량의 식사를 남기지 않고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생활이 풍족해지면서 먹다 남는 음식물 쓰레기,일상 생활에서 매일 버려지는 생활쓰레기의 양은 매우 많아져 환경문제를 고민하며 해결하고자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재활용을 위하여 음식점등에서는 일회용을 사용하는 것을 자제하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각 가정에서는 재활용을 위한 분리수거는 정부차원에서 하고 있지만,생활 속에서는 특별히 하는 것이 없는 편경문제와 부족한 물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속에서 작은 생활습관의 실천으로 환경 문제, 건강 문제,에너지 문제, 물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비닐랩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실리콘랩이 대표적인 친환경적인 제품이며,용변을 볼때 사용하는 물의 양을 자동 조절하여 ,낭비되는 물을 최소화하는 대소변 자동밸브장치,음식물쓰레기를 고체연료,퇴비,사료로 100% 재활용하기 위하여 개발하고 있는 가정용,업소용,산업용 음식물쓰레기처리기등 이 있습니다.
최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제도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일반 가정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일회용 제품중 비닐랩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지앤홈이 선보인 실리콘 랩 ‘프래쉬(FRESH)’는 기존 제품의 품질을 3배 더 강화해 잘 찢어지는 단점을 보완했고, 환경호르몬과 유해물질이 전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플래티늄 실리콘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뜨거운 열에도 변형되지 않아 사용 후 끓는 물에서 살균이 가능하며, 영하 40도에서 영상180도까지 이용이 가능해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일회용 랩보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입니다.
이지앤홈 프레쉬 만능랩은 미국,독일,일본,브라질등 세계각국으로 수출
이지앤홈은 신소재를 활용한 생활,주방용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음달에는 칼자국이 나지 않는 살균도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