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오피스텔 시장에 새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아파트를 닮아가고 있는 맞춤 주거 문화형 오피스텔이 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1인 가구 시장의 특성을 고려한 스타일로 충분한 수요 확보까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맞춤 주거문화형 오피스텔의 기본은 아파트 못지않게 풍부하고 편리한 부대시설을 바탕으로 친환경, 입지, 외부 조경 등에 심혈을 기울여 편히 쉬고 싶은 공원 같은 주거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시아폴리스 내 유일한 오피스텔인 태왕아너스타워의 분양 소식이 반가운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일단, 공동주택을 비롯해 대규모 복합쇼핑몰, 섬유패션대학과 국제학교 등 다양한 비즈니스•문화•교육•레저시설들이 들어서 있는 글로벌 복합신도시로서 부상하고 있는 대구 이시아폴리스 내 최초 오피스텔 이라는 점으로 최고의 입지성을 갖췄습니다.
더욱 눈 여겨 볼 것은 ‘마당과 정원이 있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모토로, 기존 오피스텔 공간과는 다른 디자인 설계입니다.
넓은 중앙광장(1층), 옥상정원(3층), 조깅트랙(12층) 등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게스트룸, 북카페,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갖춰져 있습니다.
또 일부층은 복층으로 설계해 다양한 수요층의 주거만족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대구지역 부동산프리미엄의 대명사 ‘태왕아너스’의 브랜드로 시공되는 점도 눈길을 끕니다.
지역 건설시장의 주역이라 할 수 있는 (주)태왕이앤씨가 시공함으로서 사업주체에 대한 높은 공신력을 더해 오피스텔 분양에도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 성공투자 아이콘으로 불리는 이시아폴리스 내에 처음으로 탄생
태왕아너스타워는 오는 11월 29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며, 분양을 시작합니다.
(오피스텔 분양 문의 053-984-9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