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미샤/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전문 브랜드 미샤가 설맞이 행사를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7일간 제품별로 최대 50% 할인하는 '설맞이 50%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인기상품 다수가 할인 대상입니다. 이번 행사는 뷰티넷 전체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 사이트에서 이뤄집니다.
미샤 프로큐어 인텐시브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집중 영양 팩, 미샤 프로큐어 데미지 클리닉 헤어 에센스', 미샤 스위티 배스 바디로션' 등이 50% 할인 해당 제품이며, 이외에도 품목별로 20~30% 할인을 진행합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은 틴트의 발색과 지속력, 립밤의 촉촉함을 한 번에 담은 제품으로 투명한 립밤 형태지만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변해 생기있는 입술로 만들어줍니다. 비타민E 유도체 성분의 탁월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입술에 착 감기듯 매끄럽게 밀착돼 오랜시간 촉촉함과 컬러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이 제품은
또 바르는 횟수에 따라 농도 조절이 가능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너무 멋지다!" "미샤네이처리퍼블릭, 나도 갖고 싶어" "미샤네 이처리퍼블릭, 때가 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