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 사진=에어아시아 홈페이지 캡처 |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나 편할 때 6만원대로 동남아 가자! '초대박'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저가 항공사 에어아시아에서 칼리보와 방콕, 세부, 마닐라행 등 여름 휴가를 겨냥한 특가항공권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12일 오전 1시부터 계열사인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와 에어아시아 제스트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 중입니다.
인천-방콕 편도 기준 최저가 6만 9000원부터, 인천-세부, 칼리보, 마닐라 편도 항공권을 최저 8만 6400원부터, 부산-칼리보는 8만 1400원부터 판매합니다.
특히 오는 6월 17일 취항을 앞둔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의 방콕 행 항공편은 올해 6월 17일부터 다음해 4월 30일까지 정해진 기간(1년) 내에는 언제든지 출발 할 수 있어 관심이 뜨겁습니다.
예약은 오는 25일까지 가능하며, 에어아시아 홈페이지(www.airasia.com/kr/ko/home.page)에서 가능합니다. 이 행사는 올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까지 예약
에어아시아의 프로모션을 접한 네티즌은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오 설레~"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티켓 끊을 수나 있으려나"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정말 대박이다"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요즘은 동남아도 싸게 잘 갈 수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