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온라인을 통해 일본 칸쿄(KANKYO)사의 콘덴스 제습기 2014년 신모델 ELD가 정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출시와 함께 지난 가정용 제습기 시리즈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반응이 뜨겁습니다.
신제품 ELD는 유난히 습도가 높은 나라인 일본에서 10년간 베스트 셀러를 기록했던 콘덴스 제습기 SELECT의 후속 제품으로 더욱 강력해진 기능에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정용 제습기입니다.
1, 2차 열교환기로 에너지를 두 번 이용해 제습력은 높이고 수직 10m까지 전달되는 2중 팬 구조로 대풍량 기능을 갖췄습니다. 여기에 옵션 호스를 더하면 이불, 옷장, 신발장, 욕실 등에 건조기로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습한 날씨에도 뽀송뽀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 단 2개의 버튼으로 전원과 제습량, 타이머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게 조작 가능하고, 5.8kg의 가벼운 무게로 어린이도 들 수 있어 어디서든 쉽게 이동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습기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문제로 꼽혀온 토출 온도를 획기적으로 낮추고, 컴프레서 비채용으로 진동 소음이 없어 발열, 소음 문제로 인한 불만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시험결과 콘덴스 제습기 ELD는 최저 소음, 최저 발열을 기록하며 그 기능을 검증 받았습니다.
콘덴스 제습기 수입판매원 ㈜시코코리아 관계자는 "ELD는 소음, 발열에 민감한 사람들과 아기를 둔 가정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또한 온•습도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콘덴스 방식은 4계절 내내 일정한 제습이 가능하고, 빨래 등에 건조기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주부들에게 높은 만족을 사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콘덴스 제습기는 출시 13년째를 맞이
콘덴스 가정용 제습기의 구입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ico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