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고다어학원/사진=파고다어학원 |
파고다어학원, 한중 합동 단기 중국어학연수 프로그램 운영
국내대표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가 중국유학스쿨을 런칭하고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총 7주간 진행되는 중국어 집중 수업으로 한국과 중국 합동으로여름방학에 중국어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하였습니다. 일정은7월 2일부터 8월 23일까지, 8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1, 2차 중 선택 가능합니다.
한중 합작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아 중국 어학 실습과 문화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4주간은 파고다어학원의 프리미엄 중국어 집중 코스를 통해 기초와 이론을 정리합니다. 3주간은 중국 베이징 명문대학에서 학생 개개인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으로 현지 원어민 강사에게 직접 중국어 수업을 받게 됩니다. 현지에서 중국 역사 체험 및 스포츠 특별 수업 등을 즐기며 현지 문화를 알차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또한, 캠프 개최 경험이 많은 전문 교사와 보조 교사가 학생들을 전담하고 항상 동행하여 학생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합니다.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학 수료증을 수여하고, 연수 후에는 파고다 중국유학스쿨 수강시 사용 가능한 할인권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합니다.
파고다 중국유학스쿨 김혜영 부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집중적으로 중국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한중 합동으로 중국어를 단기에 마스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파고다어학원에서 4주간 중국어 기초를 배우고, 중국 현지에서 바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도 중국어 실력이 월등히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파고다 중국유학스쿨에서는 중국 명문대 입학반, 편입학반, 어학연수 수속, 청소년 단기 중국어
한중 합동 중국어 단기 마스터 프로그램은 선착순 30명에 한해 중국유학스쿨 런칭 기념으로 약 30% 할인된 170만원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중국유학스쿨 홈페이지(http://china.pagoda21.com) 또는 전화상담(02-6707-2419)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