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땀띠, 태열로 고생하는 민감한 피부의 신생아들을 위한 화장품은 무엇보다 안전하고 자극이 적어야 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철에는 더욱 촉촉하고 가볍게 땀띠, 태열로 자극 받은 아기들의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화장품을 통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여름에는 신생아 태열과 땀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수딩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아기 피부를 보다 순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수딩젤을 찾고 있다면, 저자극 아기 화장품 브랜드 퓨레스트에서 선보이는 고보습 수딩젤을 주목할만합니다.
퓨레스트의 수딩젤은 청정한 자연 환경을 간직한 제주 화산암반수로 만든 고농도의 산소수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고보습 제품입니다. 산소수에는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신생아 태열, 아기 땀띠 등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세라마이드3, 히알루론산, 천연오일 등 천연추출물로 이루어져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젤타입의 제형은 발림성이 좋고 무더운 날씨에 쿨링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중 세라마이드는 피부 지질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성분으로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1차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세라마이드가 부족하면 피부가 거칠고 건조하며 탄력이 떨어지게 되므로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퓨레스트 아기 화장품은 특히 신생아 태열과 아기 땀띠, 여드름 피부에 자극을 주고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11가지 유해 성분의 무첨가로 더욱 깐깐하게 제품을 완성했습니다. 무첨가 성분은 색소, 에탄올, 디메치콘, 트리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향료, 파라벤, 벤질알코올, 설페이트, 탤크, PEG 계면활성제까지 11가지입니다.
이에 더해 엄마들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일본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전체 완제품을 대상으로 방사능 검사를 실시하여 안전이 검증된 제품만을
현재 퓨레스트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아기 땀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딩젤을 비롯한 모든 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http://www.purest.co.kr)를 통해 저자극 아기 화장품 브랜드 퓨레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