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보여지는 연예인들을 보며 사람들은 부러워하고 동경합니다. 일반인들도 언제부터인가 연예인처럼 피부에 신경을 쓰고 자신의 몸매 관리에도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연예인들의 작은 얼굴은 많은 사람들의 소망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얼굴이 작아 보이려고 사진을 찍을 때면 다들 뒤로 숨는 것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는데,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 간단히 미스트를 뿌리는 것 만으로 얼굴이 작아진다면 어떨까?
얼마 전 SBS 일요일이 좋다 룸메이트에서 화제가 된 제품이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얼굴이 작은 박봄이 미스트를 뿌리면서 "이게 얼굴이 작아지는 미스트"라고 소개를 시켜줬습니다. 이후 사람들은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해 했습니다.
'박봄 미스트'라고 검색해 보면 바로 등장하는 이 미스트는 식물성 원적외선을 함유하고 있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식물성 원적외선은 광물성 원적외선과는 달리 피부에 직접 뿌릴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을 황후연에서 이용해 제품을 만든 것입니다.
'Mineral 33 pom cell mist'라는 명칭을 가진 이 미스트는 원적외선이 피부에 침투해 일으키는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얼굴이 작아지는 것은 물론 모공이 좁아지고 피부 톤이 맑아지는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나 박봄이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박봄 미스트'라는 애칭을 얻으며 연예인 얼굴이 될 수 있다는 설렘을 갖게 만든 것입니다. 작고 갸름한 얼굴도 만들 수 있고, 피부까지 좋아질 수 있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효과에 사람들이 좋은 반응을 나타내는 것도 이해 될 만한 일입니다.
㈜황후연 관계자는 "원적외선은 가장 긴 파장을 가진 것으로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다다를 수 있다. 또한 물과
오목 조목한 연예인 얼굴도 만들고 다양한 피부 트러블도 해결하고 싶다면 황후연 미스트를 구입해 뿌려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http://hwangwhooyeon.com